[OSEN=최나영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우리액터스와 결별했다.
권민아는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우리액터스 회사랑 생일 이후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더 이상 우리엑터스 소속이 아님을 밝혔다.
권민아는 "여러 가지 궁금한 것들도 있을 거다.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길 바란다. 감사하고 미안하다"고 전했다.
권민아의 전 소속사 우리액터스 역시 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권민아 양의 팬카페와 기사를 통해 이미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내용이지만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립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권민아는 지난해 5월 AOA에서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 올해 초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러다가 지난 7월 AOA로 활동하던 시기에 리더 지민의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 SNS에 이와 관련된 폭로글을 수차례 써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와의 만남 이후 자신의 행동을 후회한다며 사과의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치료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던 바다.
- 다음은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
- 다음은 우리액터스 공식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액터스입니다
권민아 양의 팬카페와 기사를 통해 이미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내용이지만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립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권민아 SNS
September 26, 2020 at 08:21AM
https://ift.tt/3i9apFv
권민아, 우리액터스와 결별..양측 "할 말 많지만 기다려주길"→"자유 원해"(전문)[종합] - 조선일보
https://ift.tt/2XTPuz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