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September 26, 2020

일간스포츠 - 일간스포츠

kalihderes.blogspot.com
'아는 형남' 황신혜 전인화

'아는 형남' 황신혜 전인화

황신혜, 전인화가 '아는 형님'에 출격, 세월도 역행한 전설의 미녀들로 활약했다.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움은 감출 수 없었다.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KBS 2TV 새 주말극 '오! 삼광빌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황신혜, 전인화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황신혜는 '인천 3대 여신' '컴퓨터 미인' 등의 수식어를 지금까지도 가지고 있다. 한 성형외과 의사가 황신혜의 비율이 정확하다는 발언이 화제가 돼 '컴퓨터 미인'이란 수식어를 얻게 됐고, 인천에서 학교를 다닌 그녀는 남다른 외모로 남학생들을 불러 모았다. 그 소문이 다른 도시까지 번져 황신혜를 보러 학교에 찾아오기까지 했다.  
 
전인화는 배우 김희애, 조용원과 나란히 '중앙대학교 3대 미인'으로 불렸다. 캠퍼스에서 출중한 미모로 두각을 나타냈던 것.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캠퍼스에서는 물론 사는 동네에서도 유명해 '우이동 미녀'로 손꼽히기도 했다는 설명.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황신혜와 전인화도 "오랜만에 본다"고 반가워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예나 지금이나 예쁘다고 감탄했고 탄성이 쏟아졌다. 전인화는 "데뷔하자마자 황신혜를 봤는데 숨이 멎는 것 같았다. 나는 그냥 사람인데 (황신혜는) 조각 같았다"고 칭찬했다.  
 
황신혜, 전인화는 후배 중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냐고 묻자 각각 배우 신민아와 송혜교를 꼽았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일간스포츠 - 일간스포츠 )
https://ift.tt/3j297O1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